본문 바로가기
정보/꿈해몽

뱀 나오는 꿈 뱀한테 쫓기는 꿈 등 해몽 10가지

by 해피 제이 2023. 5. 9.

오늘은 뱀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볼게요.

 

꿈에 뱀이 나오는 꿈, 많이 꾸시나요?

뱀이 나오는 꿈을 꾸면 어쩐지 무서울 것 같은데, 태몽으로도 많이 꾸는 뱀꿈은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꿈에 뱀이 나온다면 이는 태몽, 임신, 생명, 돈, 재물 등과 연관지어서 해몽해 볼 수 있다고 해요.

 

영악한 동물, 또는 신비스러운, 무서운, 가끔은 징그러운 동물로 여겨지는 뱀꿈이라고 해서 무서워하실 필요 없어요!

오늘은 뱀꿈이 의미하는 풀이 10가지만 알아보고 갈게요.


 

1. 뱀이 따라오는 꿈 / 뱀한테 쫓기는 꿈

 

뱀이 따라오는 꿈을 꾼 적이 있나요? 꿈에 뱀한테 쫓겨서 밤새 정신없이 도망다녀야 했다면 잠에서 깨어나도 무서울 텐데요.

 

뱀한테 쫓기는 꿈은 현실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또는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에요.

전혀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곤란한 일을 겪게 되거나 골치아픈 일이 나올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지금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조금 내려놓고 휴식을 취하는 건 어떨까요.

 

그런데, 뱀한테 쫓기면서도 기분이 무섭거나 싫지 않았다면 이것은 길몽으로도 풀이 될 수 있습니다.

인기를 한몸에 받는 아이가 태어날 수 있는 태몽으로도 풀이되니 꿈을 꾸었을때의 기분에 따라 다르게 해석 될 수 있겠네요.

 

 

 

2. 많은 뱀을 보는 꿈 / 뱀이 우글거리는 꿈

 

꿈 속에서 한마리의 뱀이 아닌 많은 뱀이 모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길몽으로 풀이 됩니다.

 

특히 자신이 속한 곳에서 인정을 받거나, 진행하고 있던 일이 잘 풀리게 되어 성공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자신의 주변에서 그러한 일로 축하할 일이 있을 수도 있으니 정말 좋은 꿈이네요!

 

 

 

3. 뱀을 무서워하는 꿈

 

꿈 속에서 뱀을 보았는데, 너무 무서워서 떨고 있었다면 흉몽입니다.

구설에 오르거나 크고 작은 궃은일에 직면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4. 뱀에 물리는 꿈

 

뱀에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정말 무서운 꿈이 되었을텐데요, 어디를 물렸느냐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목을 물렸다면 장차 언변 능력에 있어 탁월하게 되어 의사소통이 원활해 질 수 있으며, 심장 또는 가슴을 물리는 꿈은 가슴 진한 사랑을 하고 있음을, 또한 머지 않은 미래에 그런 사랑을 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뱀에게 다른 곳을 물리는 꿈은 일반적으로는 건강에 이상신호가 올 수 있다는 뜻으로 풀이 될 수 있으니 건강에 각별히 신경쓰는 시간을 갖는게 좋겠습니다.

 

그러나 뱀에게 물린 부위에서 새빨간 피가 많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5. 뱀과 성교 하는 꿈

 

동물과의 성교라니 당황스러운 꿈이지만, 이 꿈은 아주 좋은 꿈으로 장차 지혜 가득한 아이가 생기는 태몽으로도 풀이 될 수 있으며, 자신이 하는 일에서 아주 좋은 소식, 계약의 성사 등 준비하고 있던 일이 좋은 방향으로 마무리 될 수 있는 꿈입니다.

 

 

6. 뱀을 잡는 꿈

 

바라만 보기에도 무서운 뱀을 잡았다면 금전운이 좋아질 수 있는 꿈입니다.

꿈에서 내가 잡은 뱀의 상태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는데, 뱀이 굵고 건강했다면 또는 그 숫자가 많으면 많을 수록 그 재물의 크기가 클 수 있습니다.

 

 

 


 

 

7. 숨어있는 뱀을 보는 꿈

 

숨어있는 뱀을 보았나요? 꿈에 뱀이 풀숲이나 나무 그늘 등에 숨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의 계략에 빠지게 되거나 어려움에 처할 수 있는 꿈으로 해석되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 뱀을 죽이는 꿈

 

바라만 보아도 무서운 뱀을 죽이는 꿈은 현실에서 나를 힘들게하던 일과 잡념, 경쟁자 등이 없어져 내가 바라던 목표에 이를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길몽이네요.

뱀을 죽였을때 무섭기보다 홀가분한 기분이 들었다면 더욱 나를 감싸고 있던 불운의 기운이 제거되어 홀가분해 질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9. 뱀이 들어오는 꿈 / 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 뱀이 현관으로 들어오는 꿈

 

꿈속에서 뱀이 우리집, 현관으로 들어온 꿈은 장차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생겨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런데 이 뱀의 크기가 크면 클 수록 새로운 식구는 귀인이 될 수 있으며, 혹은 태몽이 될 수 있습니다.

 

 


 

 

 

10. 뱀이 허물을 벗는 꿈

 

뱀이 허물을 벗는 꿈, 탈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갖고 있던 고민이나 어려움, 질병 등이 장차 나아져 상황이 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상 뱀에 관련된 꿈 10가지를 알아봤습니다.

 

꿈은 어디까지나 꿈일 뿐! 꿈해몽에 너무 큰 의미를 두지 말고 재미로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