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꿈해몽

동생이 임신하는 꿈 등 임신꿈 11가지 해몽

by 해피 제이 2021. 7. 25.

오늘은 임신하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볼게요.

임신꿈 많이 꾸시나요? 임신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이 기대감 때문인지 많이 꾼다고 하던데, 새로운 생명을 맞이하는 임신하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우선 꿈속에서 임신하는 꿈을 꿨다면 이는 좋은 의미 입니다.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의미하는 임신은 실제 추진하던 일이나 계획하고 있던 일이 잘 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태몽을 의미하는 꿈이 될 수도 있고, 일이나 학업 또는 추진해오던 일에서 곧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됨을 나타냅니다.

내가 임신하는 꿈, 가족이(엄마가 언니가 동생이) 임신하는 꿈, 남자가 임신하는 꿈, 지인이 임신하는 꿈 등 각각 어떤 의미를 가진 꿈인지 지금부터 알아볼게요.


1. 내가 임신하는 꿈

내가 임신한 꿈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임신하여 기뻐하는 꿈, 임신한 모습이 만삭에 가까울 수록 길몽으로 해석될 수 있으며, 장차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으며 또한 그동안 해오던 일에서 성과를 내거나 인정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떤 일을 위해 노력하고 계셨다면 조금만 더 노력하면 큰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치않는 사람의 아이를 임신하는꿈, 또는 임신하였는데 좋아하지 않는 꿈 등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받고있던 스트레스가 꿈에 투영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조금은 내려 놓고 휴식을 취하는게 좋겠습니다.

2. 내가 만삭인 모습을 보는 꿈

꿈 속에서 자신의 임신한 모습, 그 중에서 만삭의 모습을 보는 꿈은 그동안 노력했던 일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지인이 임신하는 꿈 / 아는 사람 임신 꿈

내가 알고 있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을 꾸셨다면, 이는 장차 현실에서 나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조력자가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험이나 어떤 프로젝트, 사업 등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조만간 내가 겪고 있는 어려움에서 나를 도와줄 누군가를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아내가 임신하는 꿈

태몽을 의미하기도 하는 아내가 임신하는 꿈은, 실제로 아기가 찾아오지 않더라도 집안에 크고 작은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집안에 재물운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5. 동생이 임신하는 꿈

나와 가까운 사람인 내 가족, 동생이 임신하는 꿈은 장차 나에게 또는 우리 집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경사 또는 반가운 손님, 귀인이 나타나 집에 기운을 좋게 이끌어 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6. 언니가 임신하는 꿈

미혼의 언니가 임신한 꿈이라면 장차 언니에게 좋은 인연이 나타나 결실을 맺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7. 쌍둥이 임신하는 꿈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은 앞으로 좋은 기회가 오거나 진행하던 일, 또는 나의 능력치가 두배로 상승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좋은 기회를 잡아서 두배의 효과를 내기 위해 조금은 더 노력하여 일을 추진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8. 꿈에서 임신한 사람을 보는 꿈

꿈에서 임산부를 보는 꿈은 현재 내가 갖고 있던 고민이나 골칫거리로 나를 힘들게 해오던 일들이 곧 해결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나를 힘들게 하는 일을 조금은 도와줄 수 있는 조력자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9. 시누이가 임신하는 꿈

남편의 누이가 임신하여 기뻐하는 꿈은 자신 보다도 남편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재물이 상승할 수 있고 또는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승승장구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사업을 하고 있는 분이라면 운영하는 사업에서도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0. 싫어하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현실에서 내가 싫어하던 사람이 내 꿈속에서 임신한 모습을 보는 꿈은 그동안 좋지 않았던 감정 또는 사이가 어떤 우연한 계기로 해소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11. 남자가 임신하는 꿈

현실에서는 거의 불가능한 남자가 임신하는 꿈은 불가능하다고 생각되어 난항을 겪었던 일들이 잘 해소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이 잘 풀려 장차 나에게 재물운을 상승시켜 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오늘은 11가지 임신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에 다른 꿈해몽으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