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꿈해몽

집에 물이 들어오는 꿈 해몽 등 12가지

by 해피 제이 2020. 11. 26.

 

흔히들 물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집에 물이 들어오는 꿈/집이 물에 잠기는 꿈 등 12가지 물꿈에 대해 해몽해볼게요.

 

 


 

 

1. 집에 물이 한가득 차오르는 꿈

 

집에 물이 가득 차는 꿈은 길몽입니다. 물이 맑을수록, 그리고 가득 찰 수록 더욱 좋은 꿈으로 여겨집니다.

집안의 가세를 흔들만큼의 큰 재물 또는 행운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며 장차 사람들에게 베풀며 살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물이 탁하거나 흙탕물과같은 더러운 물이었다면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살피는게 좋습니다.

 

 

2. 홍수가 나서 집이 잠기는 꿈

 

가까운 미래에 다가올 행운을 의미합니다. 앞으로 하고자 하는 일에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진행하고 있는 일이 좋은 성과를 내며 재물을 가져다 줄 수 있으니 길몽입니다.

 

 

 

 

3. 흙탕물 속으로 집이 잠기는 꿈

 

집에 맑은 물에 잠긴다면 길몽이나 잠긴 물이 맑지 않은 흙탕물이었다면 흉몽입니다.

집안에 재산상 손해를 볼 수 있으며 또한 질병에 시달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집에 물이 차 수영을 하는 꿈

 

집에 물이 차오르는 꿈은 기본적으로 좋은 쪽으로 풀이되는 길몽입니다.

집에 물이 차 수영을 하는 꿈은 장차 재물운이 상승할 수 있으며 그동안 바라던 부분에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5. 집안에 바닷물이 들어오는 꿈

 

바다는 자원이 풍부하죠? 때문에 바닷물이 집안으로 들어온 꿈이라면 장차 많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며 앞으로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을만큼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방안에 물이 고여있는 꿈

 

방안에 가득 고여있는 물을 보는 꿈이라면 하고 있는 분야에서 좋은 발전이 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7. 물을 채우는 꿈 / 물을 받는 꿈

 

물을 어느곳에 채우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작은 컵에 물을 채웠다면 약간의 행운이 곧 도래함을 나타내며, 비교적 큰 그릇 또는 수영장과 같은 넓은 공간에 물을 가득 채우는 꿈이었다면 다가올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8. 누군가 나에게 물을 부어주는 꿈

 

누군가 나에게 물을 부어주었다면 이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하고자 하는 일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으며 이로써 재물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의 귀인의 도움을 받아 금전적으로 풍부해질 수 있습니다.

 

 

9. 샘에 물이 차오르는 꿈

 

물이 가득한 샘에 생명의 원천인 물이 가득 차오르는 꿈은 자신의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원하고 있는 바가 있다면 이루어질 수 있으며 앞으로 진행하는 일에 운이 따라주기때문에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0. 물이 넘쳐흐르는 것을 보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잘 풀릴것을 의미합니다. 앞으로 일이 잘 풀리게 되어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고 이로인해 부유한 삶을 살아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징조입니다.

 

 

11. 논두렁에 물이 차오르는 꿈

 

이 또한 재물운이 상승할 수 있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12. 부엌에 물이 차오르는 꿈

 

부엌이나 주방에 물이 차오르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장차 재물운이 좋아져 돈이 증가하여 윤택한 삶을 살아가게됨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집에 물이차는 꿈, 물이 차오르는 것을 보는 꿈 등 물과 관련된 12가지 물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꿈은 꿈일 뿐! 좋은 꿈은 더 좋은 쪽으로~ 안좋은 꿈은 조심하라는 의미로 생각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