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꿈해몽

꽃게꿈/대게꿈 10가지 해몽

by 해피 제이 2021. 7. 20.

 

 

꽃게꿈/대게꿈에 대해 알아볼게요.

 

얼마전에 커다란 게를 잡는 꿈을 꿔서 꽃게 잡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봤어요.

 

신기하게도 바다나 물가에서 게를 잡는 꿈이 아닌, 집안에서 대게를 잡는 꿈이었어요.

벽지 사이로 대게 발이 보이는데, 엄마가 대게 발을 잡아서 어마어마하게 많은 게들을 꺼내는 꿈을 꿨어요.

너무 특이한 꿈이라서 한참이 지난 지금도 잊혀지지 않고 생생한 게꿈! 지금부터 해몽 들어갈게요.

 

 


 

꽃게/대게/게 잡는 꿈

 

꿈에서의 게는 재물, 금전을 상징합니다. 

이러한 게를 잡는 꿈은 길몽으로, 장차 금전적인 운이 상승한다고 볼 수 있으며, 나아가 풍족한 삶을 누릴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하는 일에 좋은일이 따를 수 있습니다.

 

 

꽃게/게/대게 보는 꿈

 

보통 꽃게꿈은 태몽이라고 합니다.

아들을 낳는 꿈으로 많이 꾸는데, 실제로는 예쁜 딸의 태몽이 되기도 한다고 하니

조만간 어여쁜 아기를 만날 수 있는 아주 좋은 꿈이네요.

 

 

 

 

많은 꽃게를 보는 꿈

 

꿈속에서 꽃게를 보는 꿈은 태몽일때가 많은데

엄청 많은 수의 꽃게를 보는 꿈을 꿨다면 이때는 주의하세요.

 

주변 사람들 입에 오르내릴 수 있고 타인에 의해 상처받거나 구설에 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로 큰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하는게 좋겠습니다.

 

 


 

 

꽃게가 숨는 꿈/ 작은 게가 사라지는 꿈

 

꿈에서 작은 게들이 나를 피해 숨거나 사라지는 꿈은 현실에서 작은 일들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해결되지 않은 일들이 잔뜩 벌려져있음을 암시하는 꿈이에요.

현실의 압박과 스트레스가 투영된 꿈입니다. 조금의 휴식을 취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갯벌에서 꽃게를 잡는 꿈

 

갯벌에서 꽃게를 잡는 꿈은 장차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는 결과물을 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난 끝에 낙이 온다는 말이 있듯이, 힘겨운 노력 끝에 게를 잡았다면 그 결과물이 더 값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잡은 꽃게의 껍질이 빛나는 꿈

 

생각만해도 신비로운 이 꿈은, 자신이 속한 조직에서 빛을 볼 수 있는 징조를 가진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어떤 단체에서 리더가 될 수 있으며, 또한 자신이 속한 그룹에서 업적을 인정받는 일이 올 수 있습니다.

시험을 앞둔 수험생이라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을 의미의 길몽이네요.

 

 


 

 

꽃게를 놓친꿈/ 꽃게가 사라지는 꿈

 

꿈속에서 재물과 금전, 또는 좋은 기회를 의미하는 게를 놓치는 꿈은 장차 좋은 기회가 내게 올 수 있으나 아쉽게도 그 기회를 놓쳐버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 더 점거하는 의미로 주의하는게 좋겠습니다.

 

 

썩은 꽃게를 보는 꿈

 

예쁜 꽃게, 맛있게 생긴 싱싱한 꽃게가 아닌 꿈에서 썩은 꽃게를 보는 꿈을 꿨다면 이 또한 조심하세요.

본인의 말실수에 의해 구설에 오르거나 어떤 실수를 하지 않도록 조심하는게 좋겠습니다. 

 

 

 

 

꽃게를 먹는 꿈 / 먹지 못하는 꿈

 

꿈에서 꽃게를 맛있게 먹었다면, 장차 나에게 재물이 많이 들어와 그동안 금전적으로 고민하던 일들이 해소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살이 꽉 찬 꽃게를 맛있게 먹었다면 소원을 성취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눈앞의 꽃게를 먹지 못하고 아쉽게 바라만 보는 꿈은 현실에서 갈망하는 일이 있으나 얻어내기 힘들어 고난을 겪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꽃게를 선물하는 꿈

 

지인에게 꽃게를 선물하는 꿈은 그동안 노력하던 일이 결실을 맺음을 의미하며, 장차 이 노력의 대가가 나에게 선물이 되어 돌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이에요.

 

 


 

이렇게 오늘은 총 10가지 꽃게꿈/대게꿈/작은 게꿈 등 게와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꿈해몽으로 찾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