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꿈해몽

어떤 꿈일까? 새끼뱀 꿈해몽 6가지

by 해피 제이 2022. 3. 6.

 

 

오늘은 뱀꿈 중에서도 새끼뱀 꿈에 대해 꿈해몽을 해볼게요.

 

저는 개인적으로 뱀꿈을 종종 꾸는 것 같아요.

상황에 따라 길몽과 흉몽을 나타내는 뱀꿈이지만 태몽의 의미로도 많이 꾸는 뱀꿈이라고 합니다.

 

제 태몽도 뱀꿈이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뱀이라는 동물을 좋아하지는 않아요.

어딘가 모르게 무섭고 교활한 느낌의 이미지라 조금은 오싹하게 다가오는 것 같아요.

 

꿈에서도 뱀이 나오면 무서운데,

그 해몽은 뱀이 나오는 상황별로 다르고, 뱀의 크기, 색깔에 따라 다르다고 하니

 

오늘은 먼저 새끼뱀/실뱀꿈은 일반적인 뱀꿈과는 어떻게 다른지 알아볼게요.

 


 

 

1. 새끼뱀을 보는 꿈

 

꿈에서 새끼뱀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또는 학업이 장차 잘 풀릴 수 있다는 길몽으로 풀이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노력하고 있는 것을 더 열심히 해나가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재물이 풍요로워질 수 있는 꿈.

 

 

 

2. 새끼뱀이 우글거리는 꿈, 많은 새끼뱀을 보는 꿈

 

꿈에서 새끼뱀을 보는 꿈은 위에서 알아본 것처럼 길몽으로 풀이되는데, 이러한 새끼뱀이 우글 거리는 모습을 보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결론부터 말하면 역시 길몽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새끼뱀을 본 꿈과 마찬가지로, 현재 하고있는 일이 빛을 발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의미로 그 결과가 배가 되는 횡재수를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또한 장차 이러한 성공을 거머쥘 아이가 태어남을 의미하는 태몽을 풀이되기도 하는데, 

훗날 많은 재산 또는 많은 사람을 거느릴 아이가 태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3. 큰 뱀 옆에 새끼뱀들이 있는 것을 보는 꿈

 

이는 장차 자신이 속한 그룹에서 많은 사람들을 이끌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또한 좋은 소식을 기다리던 분이라면 가까운 미래에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는 꿈으로 풀이 될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으로 인한 좋은 소식 또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기다리던 아이를 만날 수 있는 태몽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4. 새끼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 새끼뱀이 내 몸, 옷,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

 

이 역시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되거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인해 고민스럽던 일이 해결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특히 작은 뱀이 내 몸 또는 옷, 치마 속으로 쏙 들어오는 꿈은 태몽으로, 특히 예쁜 여아를 출산하는 태몽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새끼뱀이 내 옷속으로 들어와서 내 몸 구석구석을 헤집고 다니는데, 꿈에서의 느낌이 썩 좋지 않았다면 이는 조금 다르게 해석될 수 있다고 합니다.

 

장차 작고 사소한 골칫거리가 생기게 될 수 있다하니 매사에 조금 신중하는게 좋겠습니다.

 

 


 

 

5. 새끼뱀을 보고 따라가는 꿈

 

꿈에서 새끼뱀을 만나 따라가게 되는 꿈은 자기보다 아랫사람 또는 자식들로 하여금 속상하게 될 수 있는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사람에 의해 상처를 받거나 사기를 당하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 뱀이 알 또는 새끼를 낳는 꿈

 

간사하고 교활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뱀은 꿈에서는 조금 다게 보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꿈에서의 뱀은 길운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뱀이 꿈에서 새끼를 낳거나 알을 낳는 것을 보는 꿈은 더없이 좋은 길몽으로 풀이되는 꿈이라 합니다.

 

학생은 학업에서, 직장인은 직장에서 또한 사업가는 하고 있는 사업에서 큰 성과를 내어 원하는 바와함께 재물을 득하여 번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꿈에서 일반적으로 뱀이 갖는 상징적인 의미와 더불어 특히 작은뱀, 새끼뱀, 실뱀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봤습니다.

 

현실에서 뱀이 갖는 느낌과 조금은 다르게 풀이되는 작은 뱀 꿈해몽.

다음에는 다른 상황에서의 뱀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