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 이야기/리뷰

시드물 수분크림 추천! 수부지 좁쌀여드름 극복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

by 해피 제이 2020. 6. 19.

안녕하세요. 제니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여름이라 땀도 많이 나고 가벼운 스킨케어나 썬크림만 발라도 굉장히 답답한 계절이에요!

그래서 여름용 수분크림으로는 가벼운 제형의 제품을 많이 선호하시죠? 저도 그래요.

 

그런데 그럴때일수록 우리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워요.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 얼굴에 좁쌀여드름이 하나둘씩 올라와서 스트레스... 너무 싫어요 좁쌀여드름!!!!!

 

그래서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저의 수부지(수분부족형지성) 피부 타입에 너무 잘 맞는!

실제로 몇 년 전부터 저를 괴롭혀오던 좁쌀여드름을 극복할 수 있었던 시드물의 수분크림,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을 리뷰해 볼게요.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

 

파란 튜브 용기에 담겨져 있어요.

용량 80g / 23,800원으로 가격도 부담 없는 가격대라 맘에 들어요.

디자인이 참 인상적이죠?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몇 년 전부터 원인 모를 좁쌀여드름에 시달렸어요.

사실 청소년기에도 여드름하나 없던 피부여서 스트레스가 장난 아니었어요.

 

피부과도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케어를 마치고나면 금세 다시 좁쌀여드름이 올라오더라구요.

피부과를 다니면서 제가 수부지 지성인걸 알았어요. (What??? 내가 지성이라고???? 그동안 건성인 줄 알고 살았어요.)

피부과에서 하는 말이 사람의 피부 타입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바뀐다고 해요.

그래서 제 피부 타입이 수부지 지성으로 바뀌면서 좁쌀여드름과의 싸움이 시작되었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 전성분

 

 

수부지 좁쌀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을 찾기 시작하다가 시드물을 알게 되었어요.

 

제가 시드물의 수분크림으로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을 선택한 이유는

시드물 수분크림 라인 중에서 천연 지수가 가장 높고 보습력과 수분감을 고루 갖췄으나 수분감이 조금 더 높은 제품이었기 때문이에요.

 

다시 말하면,

민감해진 제 피부에 순하게 발릴 수 있으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유분과 수분이 고루 갖춰져야 하지만

지성피부이기 때문에 유분감이 너무 높은 화장품은 걱정이 되었고,

그래서 적당히 유분감도 있으면서 수분감이 높은 제품!

이 바로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이었어요.

 

전성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실리콘오일, 폴리머, 합성향이 사용되지 않았어요.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

 

처음 개봉하면 여기에 은박 씰이 붙어있어요.

이건 제가 사용하던 제품이라 씰이 이미 제거된 상태에요.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 제형

 

시드물 수분크림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의 제형을 보시면

무겁지 않고 오일리하지 않아요.

그래서 바를 때는 속까지 촉촉해지는 게 맞나? 하는 느낌이 들어요.

 

그런데 꾸준히 바르면서

피부가 굉장히 편안해지는?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조금씩 피부 속부터 건강해지고 있는?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저는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지금까지 5통 이상은 사용했던 것 같아요.

중간중간 다른 제품들도 함께 사용했지만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은 항상 사용하는 기본템이에요.

 

그래서 지금 제일 중요한 저의 피부 상황은 좁쌀여드름과의 전쟁은 끝났어요.

가끔 기름이 많이 지거나 호르몬 등의 영향으로 한두 개 두새 개씩은 올라오지만 이전처럼 얼굴과 이마 전체에 걸쳐서 뒤덮는 상황은 없어졌어요.

 

그리고 덕분에 시드물의 다른 제품 또는 타브랜드의 제품들을 사용해도 이전처럼 민감하게 반응하거나 하는 경우가 많이 줄어들었어요.

그래서 이 제품만큼은 단종될 때까지 함께 할 것 같아요!

 

이상 수부지 좁쌀여드름으로 고생하고 극복했던 후기를 마칠게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