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 이야기/리뷰

[케이준 눈을감자] 오리온 새로나온 신상과자 맛은?

by 해피 제이 2020. 8. 13.

동생으로부터 오리온에서 새로운 신제품 감자 과자가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 이름은 케이준 눈을 감자.

기존 눈을 감자 스타일에다가 케이준 양념을 더한 감자과자인 듯했다.

 

가끔 편의점을 가서 과자를 살 때면 편의점에 새로 나온 신상 과자가 어떤 것이 있는지 구경하는 것이 재미있다.

그러다가 마음에 드는 아이가 있으면 바로 데려오곤 한다.

 

그런데 집 근처 편의점과 슈퍼를 돌아도 아무데서도 이 오리온 신상 과자는 보이지 않았고, 가족들과 함께 이마트에 장 보러 가서 찾아봤는데 이마트에도 없었다.

 

실망을 안고 계산대로 향하는 길에

중간 행사장에 딱 진열되어있는 케이준 눈을 감자를 발견할 수 있었다.

 

바로 카트 안에 넣고 계산대로!

그렇게 데려올 수 있었던 오리온의 신상 과자 케이준 눈을 감자!

 

구매처는 이마트!

 

 

 

만나기 힘들었다.

 

오리온 신제품 케이준 눈을 감자는

총 113g으로 칼로리는 578kcal이다.

 

 

 

원재료명을 보면 벨기에산 냉동감자칩 사용(냉동감자 74.7%), 식물성 유지, 케이준 맛 시즈닝이 사용되었다.

 

유통기한은 2020.12.22까지로 넉넉하지만

제조일자가 2020.7.23 인걸 감안해보면 생각보다 과자의 유통기한이 짧구나 싶다.

 

이제 맛을 볼 차례!

 

 

 

실제로 개봉하면 이렇게 많이 들어있지는 않고

사진을 찍기 위해서 아래 포장 부분을 접어 위로 들어 올렸다.

 

일단 향은 합격!

향이 식욕을 자극하는 것이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맛을 보기 위해 하나를 집어 올렸다.

 

 

 

과자 자체도 두툼한 것이 외관은 진짜 감자튀김과 동일한 외관.

시즈닝이 아주 듬뿍 묻어있다.

 

맛에도 케이준 시즈닝이 듬뿍이다.

처음에 입에 넣자마자 느껴지는 맛은 '너무 자극적'이다.

너무 자극적이면서 시즈닝이 너~~~~~무 강함.

마치 양념감자를 먹는 느낌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식감은 생각보다 딱딱했으며

맛이 너무 세다 보니 몇 개를 집어먹었는데 위가 뚫릴 것 같은 그런 얼얼한 느낌?

확실히 자극적이구나 싶은 순간이었다.

 

음... 이 과자는 딱 맥주 안주용인 것 같단 생각이 들었다.

맥주랑은 정말 환상의 궁합일 것 같은데 그냥 과자 단품으로 먹기엔 너무 자극적이라고 느껴지는 것이 나와 동생의 주관적인 맛 평가!

 

 

이상 이마트에서 구입한 내돈내산 오리온 신상 과자 케이준 눈을 감자 포스팅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