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꿈해몽

옛애인/전남친 꿈해몽 재회꿈 17가지 정리

by 해피 제이 2020. 11. 13.

 

 

헤어진 전연인(전남친, 전여친) 꿈을 꾼 적 다들 있으시죠?

 

저 또한 헤어진 옛애인의 꿈을 꾼 적이 있어요.

헤어지고 얼마 안 된 경우라면 어느 정도 이해가 되는데, 헤어진지 오래되었음에도 가끔 꿈에 나타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헤어진 전남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볼게요.

 

 


Pixabay

 

1. 전남친 나오는 꿈 / 전남친이 나를 찾아오는 꿈

 

꿈에 헤어진 전 연인이 나왔다면 이건 길몽으로 풀이될 수 있어요.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으며 결혼으로 이어질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에요.

 

 

2. 우연히 전 남친을 마주치는 꿈

 

길이나 어느 장소에서 우연히 헤어진 전남자친구를 마주쳤다면 현재 만나고 있는 애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에요.

좀 찜찜한 꿈이지만 꿈만으로 현재의 애인과 트러블을 만들기 보다도 더 많은 대화를 통해 문제가 있다면 풀어가는게 현명할 것 같아요. 

 

 

3. 전철에서 전남친을 보는 꿈

 

현재 만나고 있는 애인 또는 배우자와 이성 문제로 인해 다툼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이 역시 꿈만을 맹신하기보다도 상대와 충분한 교감을 통해 관계 회복에 노력을 기울이는 쪽으로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 같네요.

 

 

4. 헤어진 전남친이 웃고 있는 꿈

 

꿈에서 전 남자친구는 웃고 있지만 안타깝게도 이 꿈은 안 좋은 쪽으로 풀이되는 꿈입니다.

현재 또는 가까운 미래에 본인이 말다툼 또는 어떤 구설수에 휘말릴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언행에 조금 주의를 해주세요.

 

 


Pixabay

 

5. 옛애인과 포옹하는 꿈 / 껴안는 꿈

 

현재 본인의 심리상태를 반영한 꿈으로, 현재 애인과 이성문제로 다투거나 다른 사람에게 마음이 흔들릴 수도 있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6. 전남친과 사랑을 나누는 꿈 / 성관계 맺는 꿈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이런 꿈을 꾼다면 현재 만나고 있는 이성에게 왠지 모를 미안한 마음이 들 것 같지만, 이 꿈은 길몽으로 풀이될 수 있어요.

오랫동안 계획해온 일이나 이전에 진행이 중단되었던 일이 있었다면 이런 일들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에요.

그런 일들이 있었다면 다시 진행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7. 전남친과 장난을 치는 꿈

 

이 역시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바라던 것들이 이루어짐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8. 전남친과 키스 혹은 뽀뽀하는 꿈

 

현재 자신의 심리상태가 반영된 꿈으로, 자신이 현재 외로움을 느낄 때 꿀 수 있는 꿈이에요.

현재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 놓여 있지만 그 스트레스를 분출하지 못하여 그러한 것이 꿈속에서 표출되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꿈속에서 전남친과의 키스가 만족스럽게 느껴졌다면?

이는 애인에게 고백 또는 청혼을 받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9. 전남친이 슬프게 울고 있는 꿈

 

전남자친구가 슬프게 우는 꿈은 현재 자신이 옛애인과의 추억에 젖어있는 상태이고, 머지않아 그 옛애인에게 신경 쓸 수 있을만한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0. 전남친을 붙잡고 우는꿈

 

헤어진 전남친을 붙들고 우는 꿈은 조만간 전남친으로부터 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1. 전남친과 다시 만나 싸움을 하는 꿈

 

헤어진 옛애인과 싸움을 하는 꿈은 둘 사이에 있었던 불화와 갈등이 해소되어 다시 만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2. 전남친이 죽는꿈

 

전남친이 죽는 꿈은 헤어졌어도 슬프죠? 저 역시 이 꿈을 꾼 적이 있습니다. 

꿈에서도 펑펑 울었지만 깨어나서도 한동안 눈물이 멈추지 않았던 기억이 있네요.

 

이 꿈은 꿈의 내용과는 다르게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이니 조금은 위안이 되는 것 같네요.

생각지도 못했던 일로 인해 재물과 행운이 들어올 수 있으며 이익을 얻을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3. 전남친이 죽었지만 다시 살아나는 꿈

 

위에 언급한 것처럼 전남친이 죽는꿈은 길몽이지만 죽었다 살아나는 꿈은 흉몽이네요.

과거에 자신이 저지른 과오가 되돌아와 괴로움을 겪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14. 전남친이 결혼하는 꿈

 

본인이 하고 있는 일 등이 잘 풀리게 되어 미래에 크게 성공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5. 전남친이 꿈에 새 신발을 신는꿈

 

꿈에서 신발은 긍정적인 의미로 해석될 때가 많다고 합니다.

이에 현실에서 전남자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기고 주변으로부터 든든한 도움을 받아 일을 성사시키게 됨을 의미하는 (전남친에게) 길몽인 꿈입니다.

 

 


Pixabay

 

16. 전남친과 소풍을 가는 꿈 / 놀러 가는 꿈

 

꿈을 꾼 당사자의 상황에 따라 풀이가 다르게 될 수 있습니다.

미혼 여성이 꿈을 꾸었다면 현재 만나고 있는 이성과의 관계가 소홀함을 의미합니다.

기혼 여성이 꿈을 꾸었다면 현재 남편과의 관계가 원만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어느 경우든 현재의 관계에 만족감이 없으며 자신의 마음 상태가 외로움을 의미하는 것으로, 그 원인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도 좋을 것 같습니다.

 

 

17. 전남친이 반지를 주는 꿈

 

지나간 연인이 꿈에 나타나 반지를 주는 꿈은 머지않아 새로운 이성관계가 발생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새로운 이성친구가 생기고 그 사람과 더 깊은 관계로 진전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전남친 꿈(옛애인꿈) 에 대한 꿈해몽을 17가지로 정리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꿈해몽은 말 그대로 해몽일 뿐!

너무 많은 의미를 부여하여 기분을 망치기보다는 현재를 한번 더 점검해보는 계기 정도로만 생각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