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 이야기/일상

부평 덩그러니 | 평리단길 브런치 카페 소불고기포켓샌드위치 착즙주스

by 해피 제이 2020. 10. 19.

 

 

부평 평리단길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덩그러니.

외관이 심플하면서 왠지 모를 편안함이 느껴진다.

 

 

 

덩그러니 카페에 들어가면

내부 메인 홀과 주방, 카운터가 있고

그 옆으로 안쪽 공간이 위치해 있다.

 

나는 안쪽에 위치한 곳에 앉았다.

 

 

사람이 없는 곳 위주로 내부를 찍어보았다.

 

전체적인 분위기와 함께 

우드 테이블과 의자가 잘 어우러졌다.

 

 

안쪽 자리는 3개 정도 테이블이 있었다.

 

그중 한 테이블에 앉았고

우리가 나갈 때까지 다른 손님은 들어오지 않았다.

 

 

주문한 소불고기 포켓 샌드위치

그리고 착즙주스

당근 사과주스와 오렌지 당근주스.

 

색으로만 보면 둘 다 주황색이어서 구분하기 힘들다.

 

 

샌드위치와 함께 나온 샐러드.

발사믹소스였던것 같은데 맛있었다.

 

 

그리고 가격은 좀 비싼데

맛있었던 소불고기포켓샌드위치.

 

소스도 맛있지만 고기 양념 소스가 맛있었다.

안에 야채와 햄, 치즈가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은 샌드위치.

 

 

착즙주스는 둘 다 맛있었다.

당근사과주스도 오렌지당근주스도 당근 맛이 조금 더 강했다.

 

잘 저어먹으면 조화로웠고 젓는 거에 따라서 특정 재료 맛이 더 나고 덜 나고 했다.

 

 

계산하는 카운터 옆에 착즙주스 관련 붙어있던 내용.

 

전체적으로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던 카페 덩그러니.

가격대가 조금 있는거 빼고는 다 좋았던 평리단길 브런치카페다.

댓글